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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하고 몇 분 후에, 위대한 인물들이 들이닥쳤다. 그 건물의 지하실은 네 것보다 더 심하게 으르렁거릴거야. 흑해 허리케인, 그리고 깔끔하게 접힌 종이가 나올 것이다. 시속 60,000의 속도로, 그리고 우리가 통화가 끝나기 전에. 술리나 투모로우 오후 시카고의 모든 뉴스보이가 울게 될거야 '엑스트라, 러시아에서 온 최신 뉴스; 오데사에 관한 모든 소식' 그리고 우리의 이야기는 동서남북으로 100개의 다른 도시까지 속도를 내고 있다." 나는 내 작은 그리스 친구가 점점 더 열광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나는 나의 파견을 사랑스럽게 손에 쥐고 잠시 손짓하며, 그러자 "과장님, 할 수 있는 일은 다 했습니다만. 이제 우리가 할 일이냐의 여부는 너에게 달려 있다. 이 케이블을 앞으로 이틀 후에 인쇄하십시오." 그는 테이블에서 벌떡 일어나 모자를 움켜잡았다. "어떻게 했으면 좋겠소?" 그는 경기의 기백으로 가득 차서 물었다. "난 속도를 원해, 네가 그릴 아래로 내려갈 수 있는 모든 걸 말이야." 그는 말없이 돌아서서 동행길에 올랐다. 나는 그의 말을 들었다. 내 머리 위로 갑판을 빨리 밟았을 때, 그는 사라졌다. 몇분후 나는 그를 따라 엔진룸으로 내려갔다. 스로틀에 의해 내 작은 친구가 밸브 기어에 한 손을 얹고 눈을 부릅뜨고 서 있었다. 증기 게이지로 나는 높은 곳의 기이한 호에 손을 얹었다. 압력엔진 그리고 내 시계를 가지고 , 의 심장박동수를 세었다. 우리의 1000마력 3배 "1008회전"이라고 나는 말했다. "나쁘진 않군." 추장은 결코 게이지에서 눈을 떼지 않았다. "너희들은 지켜봐. 우리는 그것보다 더 잘할 수 있다." 바로 앞 스토크 홀드에서 터커들이 벌벌 떠는 소리가 들렸다. 석탄, 그리고 나는 마음속으로 기뻤다. "그 녀석들을 한번 일하게 만들었군." 내가 코멘트를 했다. "그건 내가 가지고 있어."라고 그가 대답했다. "낮 교대를 깨워서 두 남자가 있다. 보일러마다 작업을 하고, 거기에 있는 계량기는 사업체를 알려준다." 나는 그의 눈을 따라가며 손끝이 한 획씩 깜박이는 것을 지켜보았다. 엔진. 보일러에서 나오는 압력을 1파운드로 찧으며 밀어올리고 있었다. 160이 되었을 때, 치프는 밸브를 여는 바퀴를 안으로 주었다. 보일러에서 나오는 주증기 파이프가 반 바퀴 돌면서 말했다. "이제 그녀의 혁명을 세어봐." 시계의 초침으로 나는 "105, 6, 7, 8, 9"를 세어 보았다. 10, 11, 12"라고 말하고 찬성으로 뚜껑을 탁 닫았다. "아직은 더 많이 왔어." 건장한 꼬마 그리스인이 빙긋 웃었다. 그의 흥미는 한때 자극되어, 그는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 잠시 후 나는 115를 세었다. "그녀는 시범여행에서 117번을 했다." 엔지니어가 자원해서 "그녀는" 그녀가 붙들면 다시 해"라고 말하자 그는 밸브를 완전히 열었다. 그리고 증기가 차단될 때까지 밸브 기어를 조여넣었다. 피스톤의 상하행진에 보조를 맞출 수 있는 최소한의 스트로크, 그의 두번째가 작업중에 컵에 기름을 떨어뜨리며 기어가는 동안. 난방을 막을 수 있는 방음 장치야 과장님이 직접 시간을 재셨어 나는 그를 지켜보았다. "그 여자가 뭐 하는 거야?" 그가 시계를 닫으면서 내가 물었다. "너는 세어봐."라고 그가 말했다. "118로 한다"고 나는 한껏 웃는 얼굴로 그를 바라보며 대답했다. 승인. "맞아"라고 그는 말했다. "백팔십팔이고, 딱 하나야. 그녀가 전에 했던 것보다 더 잘했다."라고 말했고, 그는 기름을 문지르면서 윙크를 했다. 그의 음산한 얼굴에 솜을 묻히고 "좀 더 올려놓았으면 좋았을 텐데."하고 그는 변명하듯 말했다. 그녀가 전성기를 맞이할 것이다. 어쨌든," (게이지 한 번 보고) "그녀는 180에 불었다. 파운드, 그리고 우리는 지금 178이랍니다." "그녀가 있는 곳에 데리고 있어"라고 내가 말했어, "넌 잘 지내고 있어." 그리고 나는 짰다. 그의 손을 잡고 갑판으로 갔다. 그녀의 엔진의 혁명과 함께 끝에서 끝까지 떨면서, 그. 프랑스는 거의 11노트의 속도로 케이블 쪽으로 나아갔다. 한 시간, 그리고 그 시간에 무거운 바다로 들어가는 것. 나는 스포츠를 축복했다. 그리스어를 조금 하고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눈 좀 붙이려고 노력했다. 대낮에 살롱에서 모리스와 방금 전에 있던 두 번째 엔지니어를 발견했다. 그의 침대 밖으로 나와 엔진에서 시계를 차려고 준비했다. 새벽 1시에 방. 한쪽 신발은 신고 다른 한쪽 신발은 신고 그는 모리스의 한 사람의 내레이션을 들으면서 주문에 얽매여 앉아 있었다. 머리털이 곤두서는 필리핀의 경험 난 즉시 자수할 작정이었다 그러나 기계공과 소수를 위한 잡담으로 대신 시가에 불을 붙였다. 몇 분씩이나 시간을 내줬어 우리의 대화는 자연스럽게 우리 둘 다 가지고 있던 주제로 흘러갔다. 흔히 있는 일이고, 어느새 우리는 그 문제에 대해 깊은 논의에 빠져 있었다. 터빈 및 왕복 엔진의 각각의 장점 기술자 여전히 그의 흔들리지 않는 발을 간호하고 있었는데, 우리가 묻는 것 외에는 모두 잊어버리고 있었다. 말다툼을 하고 있었다. 그는 "내 입장에서 볼 때, 나에게 모든 서비스를 3배로 제공하라"고 말했다. 확장—어뢰배와 같은 빠른 속도에 대해서는 내가 말하는 것이 아니다. 터빈은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칼날이 안으로 들어간다고 말한다. 고압 운전으로 가득 찬 이제 4기통도 가져가고 트리플 돌리기-" 그는 갑자기 걸음을 멈추고 나를 날카롭게 바라보았다. 우리는 둘 다 간신히 고통을 느꼈었다. 감지할 수 있는 떨림이 배를 타고 흐른다. 격앙된 분노가 일었다. 내 혈관을 통해서 말이야 "그녀는 바닥에 닿았다."라고 내가 설명했는데, 그 전망조차 화가 났다. 내 이야기를 전보로 전달하는데 더 늦어졌다. "재미있군." 엔지니어가 뒤늦은 부츠에 미끄러지며 생각에 잠겼다. 서둘러. "정말 진흙 둑을 미끄러져 넘어가는 기분이었다. 우리는 열 살이 되어야 한다. 적어도 해안에서 수마일 떨어진 곳이야 그러나 그럴 리가 없는데, 노인은 아직까지도 그렇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녀의 속도를 늦추었다. 우리가 꿈꿨을 거야." "그런 일은 없어." 나는 전에 여러 번 가본 적이 있는 듯이 대답했다. "우리는 해안가에 너무 가까이 있고, 선장은 취했거나 잠들어 있소. 나는 갑판으로 간다." 그리고 일어나서 외투를 입고 출발했다. 계단 나는 우리가 갑자기 느꼈을 때 간신히 밑단계를 밟았었다. 우리의 속도와 배가 미끄러지는 미묘한 느낌을 확인하다. 진흙으로 나는 몸을 돌려 내 뒤를 바짝 쫓고 있는 기술자를 바라보았다. "바보"라고 중얼거렸고, 그리고 나서 많은 그리스인들이 이렇게 말했다. 내게는 좋은 소리로 들렸다. "그는 그녀를 진흙 둑에 쌓아 놓았다." 그리고 그가 말을 하는 동안에도 전신의 미친 듯이 쨍그랑거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엔진실에서, 그리고 거의 즉각적으로 엔진의 꺼져가는 맥박에 기관장이 수증기를 차단할 때 피스톤이 미끄러져 가고 있었다. 즐겁게 그들의 가이드 안에서 샤프트를 최대치로 운전하고, 그리고 몇 번이고 그들의 자극이 그들을 움직였지만, 그 삶은 가버렸고, 몇 번의 반혁명 후에 그들은 시무룩해졌다. 정지 상태, 고압 엔진은 도달 범위 바로 끝에 있음. 그리고 낮은 것이 그 획의 중간에 걸렸다. 절대적 침묵은 우리의 강철 면에 부서진 파도의 무릎에 의해서만 부서졌다. 순간 나는 모리스의 뒤를 따라 다리에 올라탔다. 의 소동. 바퀴집 안의 그리스 목소리들은 바퀴를 조정하려는 노력에 대해 말했다. 실책의 책임 그리스인들은 항상 그렇다. 에서 누구 탓인지 그들 모두가 다투기 시작하는 비상 사태 그러니깐 바로 이 시점에 있었고, 스토마티가 어떤 강한 것을 번역하기 전까진 앵글로색슨어, 우리가 어떻게 출세할 것인가 하는 생각. 다시 그 어느 누구의 마음에도 떠오르지 않은 것 같았다. 그들은 모두 하나로 뭉쳤다. 스페로를 가장 간단한 해결책이라고 비난하고, 그냥 내버려두어라. 그 때 거의 보름달이 다 되어 가고 있었다. 바람이 잦아들었고, 바다도 잠시였다. 호수처럼 고요했다. 4, 5마일이나 떨어져서, 전방에 죽어서, 전등불. 흐리멍덩하고, 밤안경으로는 낮은 곳의 윤곽이 보였다. 하늘을 향해 누워 있는 해안 그것은 영도 훨씬 밑이었다. 죽은 듯이 차갑고 차분한, 숨쉬기 위해 폐를 아프게 하는 감기 우리가 다리 위에서 다투고 있을 때 우현에 있는 안전밸브들 보일러가 올라가고 엔진에서 비껴간 증기가 굉음을 내며 다가왔다. 깔때기 뒤쪽의 증기 파이프에서 나와, 곧장 추위로 올라간다. 양털구름으로 크게 부풀다 길르티 노인은 전속력으로 달려와 세 개의 실린더를 열심히 울렸다. 그들이 엔진에 세 개의 코러스를 타고 내려가면서 다시 숨을 몰아쉬었다. 한 시간 동안 그들은 일을 했고, 처음에는 앞서서 그리고 다음에는 정신없이 바빴다. 그녀를 은행에서 빼내려는 노력 그러나 소용없었다. 우리는 그랬었다. 거의 14노트의 속도로 운전하고 물에 젖어서 곤두박질쳤다. 그리고 끈적끈적한 진흙 둑, 그리고 그녀의 코는 3피트 깊이의 깊은 곳에 묻혔다. 착 달라붙는 지저분한 것 치프가 유일한 이성적인 사람으로 내 술집에 들어갔어 같이 차트에서 우리 위치를 알아냈어 우리는 그랬다. 다뉴브강 어귀에서 북쪽으로 15마일, 해안에서 4마일 정도 떨어진 곳 그 스키퍼는 한 집의 불빛을 항구 빛으로 착각하고 있었다. 너무 빨리 해변에 도착했어 우리가 고안한 이름들은 그 스키퍼에게 신청하면 골수가 얼어죽었을지도 몰라 번역된 그 작은 기술자는 천지를 향해 움직이고 있었다. 내게 속력을 주었고, 그는 지연에 거의 눈물을 흘릴 뻔했다. 나는 그에게 꼭 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침 7시까지 케이블 회사에 출근하여, 그 말을 전하다. 승무원에게 3시까지 그녀를 내려주지 않으면 배를 내려서 4명을 데리고 해변으로 끌고 가야겠어. 그 수은주가 얼어붙는 4마일 해안에 대한 아이디어는 더 많은 생명을 불어넣는다. 내가 가능하다고 믿었던 것보다 훨씬 더 승무원들에게. 모리스에게 말했다. 그도 가야 할 터인데, 이빨이 기대에 차서 왁자지껄 떠들었다. 스톰아티로 날아가 승무원들을 독려했다. 정말 많이 의기소침했던 그 선장은 전쟁협의회를 열었고, 일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보트는 회전하면서 대빗장을 벗어났다. 스페로와 다른 한 명은 좌현 닻을 벗어났다. 이것은 조심스럽게 내려졌다. 구명보트에 탄 다음 네 명의 남자가 노를 젓고, 케이블이 80파텀이나 떨어져서 천천히 지불하면서 당겨졌다. 나는 달빛에 떨고 있는 프랑스에 서서 그들을 지켜보았다. 흔들리는 구명보트에서 700파운드의 닻을 살금살금 캐내다. 그리고 그것이 물속으로 들어가면서 첨벙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그러면 당나귀는 니콜라스가 밸브에 있는 엔진은 케이블을 연결하기 시작했고, 연결은 링크에 의해 그것은 물에서 나왔고, 마침내 그것은 물에서 팽팽하게 뻗었다. 진흙을 500피트나 물어뜯은 닻에 대한 전방 호저 구멍 "완전 속도 아스터인" 엔진룸에서 주문 벨이 울리고, 프로펠러가 진흙을 뒤엎었다. 니콜라스는 당나귀 밸브를 활짝 던졌고, 필사적으로 숨을 헐떡이며 윈드글라스는 케이블을 잡아당겼다. 거의 눈에 띄지 않게 조금씩 그것이 들어왔다. 1분이나 2분 정도 수증기 대 진흙 투쟁이 계속되었다가 갑자기 당나귀가 기뻐서 숨이 막히고, 금속으로 케이블에 모여들기 시작했다. 쥐새끼들, 그리고 승무원들은 프랑스가 다시 안으로 미끄러져 들어가자 열정적으로 환호했다. 그녀의 고향 원소의 팔 5분만에 우리는 다시 배를 데빗에 태우고 닻을 올렸다. 그리고 해안가를 강타하고 있었다. 5시에, 해안에서 굽은 곳 술리나 봉화의 하얀 빛을 보여주었고, 우리는 그녀의 속도를 줄였다. 우리의 안식처가 눈에 띄었기 때문에, 몇노트까지 내려갈 수 있었다. 두 시간 후에 우리는 바를 건너 다뉴브강으로 쪄들어가니, 나는 아래쪽으로 내려갔지. 동이 트기 전에 남은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