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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터는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 외에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물론 전부는 아니다, 그렇지 않다면 신은 모든 새들을 회색빛으로 만들었을 것이다. 깃털." 부엌에서 바바라를 도와준 후, 그녀는 자기 방으로 갔다. 저기 그녀가 있다. 머리를 정돈하고, 새롭고 아름답게 장식된 러프를 목에 두른다. 그리고 옷의 열린 가슴에 정성스럽게 장식된 레이스를 달았지만, 그녀를 입고 있었다. 그녀의 남편은 그의 집에서 집회 참석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매일 가운을 입는다. 축제의 면모를 갖추다 마치 그녀가 마지막 금핀을 머리에 꽂고, 고민하던 것처럼. 테이블의 영예의 장소가 헤르 반 브론코르스트의 것인지, 왕자의 대표로서, 또는 더 나이든 헤르 폰 노르드윅에게, 트라우첸은 문을 두드리며 본티우스 박사가 바라는 바를 그녀에게 알렸다. 급한 용무로 버고마스터를 만나다. 하녀 시종이 그 사람에게 말했었다. 그녀의 주인이 타버렸지만, 그는 미룰 수 없었고, 그녀의 정부에게 면회를 허락해 달라고 부탁했다. 마리아는 즉시 피터의 방으로 갔다. 의사는 서두르는 것 같았다. 그의 유일한 인사는 긴 참모진의 금두부를 가리키는 것이었다. 머리 옆에서도 결코 그의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 절정에 달한 검은 모자를 향해. 병상에 누워 퉁명스럽고 다급한 어조로 물었다. "마이스터 피터는 언제 집에 올까?" "한 시간 후에," 라고 마리아가 대답했다. "앉으세요, 닥터." "또 다른 때야. 네 남편을 기다리기엔 내가 너무 오래 걸릴 거야. 후 모두, 그의 동의가 없어도 나와 함께 갈 수 있어." "물론이지. 하지만 우리는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어." 그래요. 시간이 나면 나도 갈게. 신사들은 나 없이도 할 수 있어 그러나 내가 너를 데려가고 싶은 병자에게 너는 꼭 필요하다.' "당신이 누구 말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겠소." "헤이븐 안 그래? 그렇다면 다시 한번 고통받고 있는 것은 어떤 사람의 일이고,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처음에는 네게 충분할 거야." "그런데 당신은 내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하겠지.."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바바라는 그 날 일에 관여하고 있다. 부엌, 다시 말해줄게 병자를 도와야 한다." "하지만, 닥터—" "내 시간이 한정되어 있으니 서둘러 달라고 간청하지 않으면 안 된다. 만들기를 원하십니까? 너 자신이 쓸모가 있어; 예, 아니오?" 식당의 문은 그대로 남아 있었다. 열린다. 마리아는 다시 식탁을 힐끗 쳐다보았고, 그녀가 가졌던 모든 쾌락도 다 보았다. 오늘 저녁이 그녀의 뇌리를 스쳐 지나갔다. 그러나 의사가 그랬듯이. 갈 채비를 하고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하며 그를 말렸다. "오겠다." 이 무뚝뚝하지만 이심전심 없고 영리한 사람의 태도는 낯익은 것이었다. 대답도 기다리지 않고 숄을 들고 와 길을 안내한 마리아. 아래층에 그들이 부엌을 지나갈 때, 본티우스는 바바라에게 이렇게 불렀다. "마이스터 피터에게 전해라, 나는 그의 아내를 데리고 프롤린 반 후그스트라텐을 만나러 갔다. 노벨스트라세에." 마리아는 의사의 빠른 걸음걸이를 따라갈 수 없었고 약간의 여유가 있었다. 깨진 문장에서처럼 그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다. 후그스트라텐 가문의 모든 글리퍼 친구들은 도시를 떠났었다. 늙은 프롤린은 죽었고, 하인들은 페스트의 공포로 도망쳤으며, 존재도 없었고, 헤리카는 이제 버려졌다. 그녀는 매우 행복했었다. 심한 열로 병이 났지만, 지난 며칠 동안 훨씬 나았다. 그는 "미스포르툰이 글리퍼 둥지에 거처를 잡았다"고 덧붙였다. "그 스키맨은 할머니를 데려갈 때 할머니에게 호의를 베풀었다. 그 프랑스 가정부, a 힘없이 용감하게 버텼지만 며칠밤이 깨지는 것을 보고 난 후 완전히 무너져서 세인트루이스로 옮겨졌어야 했다. 캐서린의 병원, 그러나 나쁜 사람이 아닌 이탈리아인 관리인은 반대하여 그녀를 데리고 있었다. 카톨릭의 세탁소에 끌려갔어 그는 그녀를 간호하기 위해 따라왔다. 아무도 그렇지 않다. 시스터를 제외하고 젊은 아가씨에게 참석하기 위해 버려진 폐가에 남겨졌다. 곤자가는 훌륭한 작은 수녀로, 남도록 허락된 세 사람 중 한 명이다. 네 근처에 있는 늙은 수녀원, 하지만 오늘 아침 일찍, 그 절정을 장식하기 위해서. 불운, 그 친절한 노파는 목욕물을 데우다가 손가락을 데었다. 천주교 신부는 충실하게 직책에 남아 있었지만, 우리가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 남자들은 아픈 소녀를 간호한다! 의심의 여지없이 내가 왜 이 일을 했는지 나와 함께. 너는 그 낯선 사람의 간호사가 되어서는 안 되고 되어서는 안 된다. 영구히; 그러나 그 젊은 아가씨가 결국 가라앉지 않는다면, 그녀는 지금 해야만 한다. 그녀에 대해 그녀가 사랑할 수 있는 어떤 얼굴을 가지고 있고, 하느님은 당신에게 축복해 주셨습니다. 한. 병든 소녀를 보고, 그녀와 대화하고, 만약 당신이 내가 믿는 것이라면. 너. 하지만 우리가 여기 있잖아." 후그스트라텐 저택의 어두운 입구 홀의 공기가 가득 찼다. 사향 냄새가 진하게 풍기고 그 노부인의 죽음은 즉각적으로 일어났다. 본티우스 박사의 대리인이 마을 회관에서 발표했고, 무장한 사람이 있었다. 사내는 경호를 받으며 복도를 오르내리고 있었는데, 누가 그 사실을 알렸다. 헤르 반 후트가 이미 부하들과 함께 이곳에 와 있었다는 내과의사. 모든 문에 도장을 찍다 계단에서 마리아는 공포에 질려 가이드의 팔을 붙잡았다. 그녀와 함께 오르막길을 오르는 2층집 문간을 열다. 그녀는 황혼 속에서 이상하게 더 움직이는 형체 없는 모습을 보았다. 위아래로. 그녀의 어조는 결코 자신만만하지 않은 채 가리키고 있었다. 손가락으로 그것을 향해 그녀는 의사에게 이렇게 물었다. "그게 뭔데?" 의사는 그녀와 함께 잠시 말을 멈추고, 이상한 물체가 있는 것을 보았다. 버고마스터의 아내는 스스로 한 걸음 뒤로 물러서며 가리켰다. 하지만 더 냉철한 사람은 유령의 실체를 재빨리 알아차렸다. 유령은 마리아를 이끌고 앞으로 나가며 소리쳤다. "도대체 거기서 뭘 하고 있는 겁니까, 다미아노스 신부님?" "내가 널빤지를 샅샅이 뒤지고 있어." 사제가 조용히 대답했다. "옳은 말이 옳다." 의사가 분개하여 소리쳤다. "넌 너무 잘한다. 하녀-서번트 일, 다미아노스 신부, 특히 많은 일이 있을 때는 더욱 그러하다. 여기 집 안에 주인이 없는 돈, 그리고 우리는 많은 것을 찾을 수 있다. 우리가 원하는 대로 여자들을 문질러 닦는다." "하지만 매일은 안 됩니다, 의사 선생님. 그리고 젊은 아가씨는 어떤 방에도 머물지 않을 겁니다. 더 긴 당신이 그녀에게 직접 자도록 명령했고, 곤자가 수녀는 말한다. 시체의 옆집에 있는 한 그녀는 눈을 감지 않을 거야." "그렇다면 반 후트의 부하들은 그녀를 침대에 눕혀 늙은이에게 데려다 주었어야 했어. 숙녀의 아름다운 거실." "그건 봉인된 것이고, 이 이야기에 나오는 다른 잘생긴 방들도 다 그렇소. 남자들은 의무적으로 스크럽-여자를 찾으려고 했지만, 불쌍한 것들이었다. 역병이 무서워서." "그런 소문은 철사처럼 커진다." 의사가 외쳤다. "아직 아무도 뿌리지 않아. 한 번 왔을 때 누가 뿌리를 뽑을 수 있겠느냐?" "너도 나도 마찬가지야." 사제가 대답했다. "젊은 아가씨는 반드시 데려와야 한다. 즉시 이 방으로 들어가라. 그러나 그것은 무시되어 보였다. 그래서 나는 단지 그것을 로 설정했다. 권리. 그것은 무효한 선을 행할 것이고, 그 운동은 나를 해칠 수 없다." 으로 데미아노스 신부가 일어나 마리아를 보고 이렇게 말했다. "간호사를 새로 데려오셨다고요? 그렇다. 난 언니를 칭찬할 필요가 없다. 곤자가, 네가 그녀를 알고 있기 때문에; 하지만 프롤린 헤리카는 허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그녀 곁에 오래 머물게 하고, 나는 곧 이 집을 떠날 것이다. 장례는 끝났다." "자네는 의무를 다했소. 그런데 수녀님에 관한 이 소식은 무슨 뜻인가?" 의사가 화를 내며 소리쳤다. "네 옛 곤사가를 데리고 있는 편이 낫겠다. 손가락이 불에 탄 것 보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신부는 다가가서 황급히 곁눈질을 하며 고개를 갸웃거렸다. 버고마스터의 아내가 소리쳤다. "그녀는 코로 말하는데, 프롤린 헤리카는 방금 그것이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그녀의 말을 듣고 마음이 아팠다. 나는 그녀를 멀리해야 한다.' 본티우스 박사는 잠시 반색을 하고 나서 이렇게 말했다. 눈부신 빛을 견디지 못하고, 어쩌면 어떤 음색이 보일지도 모른다. 귀에 거슬리는 것을 참을 수 없는 반 데르 베르프 부인, 당신은 이미 보호받고 계셨습니다. 오래 기다리며 따라오십시오." 어두워져 있었다. 병실의 커튼이 내려져 있고 작은 것이 있었다. 스크린 뒤에서 타오르는 등불은 희미한 빛만 흘렸다. 의사는 침대로 다가가 헤리카의 맥박을 느끼며 몇 마디 말했다. 방문객을 대비하기 위해 낮은 톤을 취한 다음, 램프를 들고 방법을 살펴보았다. 병자의 얼굴 마리아는 이제 검은 눈동자를 가진 규칙적인 윤곽으로 창백한 얼굴을 품었다. 그들의 크기와 윤기는 수척해진 볼과 현저한 대조를 이루었다. 병든 소녀의 움푹 패인 모습. 곤자가 수녀가 등불을 예전 위치로 복원한 후, 그 후, 그 등불은 다시 제자리로 돌아갔다. 의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뛰어난! 자, 수녀님, 가서 팔 붕대를 갈고 누우십시오. down." 그리고는 마리아에게 다가가라고 손짓했다. 버고마스터의 아내에게 헤리카의 얼굴이 묘한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아름답다고 생각했지만, 커다란 눈과 굳게 닫힌 입술이 보였다. 매력적이기보다는 특이하다. 그러나 그녀는 즉각 의사의 말에 따랐다. 호출하고, 침대로 다가가서, 그녀가 기꺼이 와주었다고 친절하게 말했다. 그녀와 잠시 머무르며, 그녀가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 이 말에 헨리카는 몸을 일으켜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하고 소리쳤다. "그것 참 좋군! 감사합니다, 닥터. 또 인간의 목소리네. 네가 만약 날 기쁘게 해주고 싶어, 반 데어 베르프 frau van der Werff는 네가 무슨 말을 하든 계속 지껄여. 말한다. 이리 와서 앉으세요. 곤자가 수녀의 손으로, 당신의 손길이 목소리, 그리고 의사의 목소리—그래, 본티우스 박사의 솔직함으로 말할게. 완전히 회복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겁니다." "좋소, 좋소." 의사가 중얼거렸다. "친절한 곤사가 수녀의 부상은... 진지하지 않고 그녀는 너와 함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네가 할 때가 되면. 잠을 자면 다른 곳으로 옮겨질 것이다. 한 시간만 여기 계셔도 됩니다, 반 장관님 더 베르프, 하지만 오늘 하루면 충분할 거야. 내가 너희 집에 가서 하인을 등롱으로 보내드리다." 두 아가씨가 단둘이 남게 되자 마리아는 이렇게 말했다. `너희는 음성에 큰 가치를 두었구나. 나 역시, 어쩌면 그 이상일 것이다. 바람직한 사실, 나는 심각한 병을 앓은 적이 없다." 하고 헤리카가 대답하였다. `이것도 내 첫 번째 것이오.' 그러나 나는 이제 그 일이 무엇인지를 알게 되었다. 마음에 들지 않는 모든 것에 복종하지 않을 수 없고, 두 배로 느끼다. 혐오스러운 모든 것에 예리함 고통보다는 죽는 게 낫다고 말했다. "네 이모는 죽었어." 마리아가 동정하듯 말했다. "그녀는 오늘 아침 일찍 죽었어. 우리는 의 동점을 살리는 공통점이 거의 없었다. blood." "부모님은 더 이상 살지 않으십니까?" "우리 아버지뿐이야; 그런데 그게 뭐야?" "그는 너의 회복에 기뻐할 것이다. 본티우스 박사는 곧 회복될 것이라고 말한다. 아주 잘." "나도 그렇게 생각해." 하고 자신만만하게 대답하고 나서 헤리카가 부드럽게 말했다. 마리아가 있는 곳에 들키지 않고: "한 가지 아름다운 것이 있다. 내가 있을 때 글쎄, 다시 한 번 더. 음악 연습해?" "그래, 친애하는 프롤린." "단순히 유희로서가 아니라, 없으면 살 수 없다고 느끼기 때문이지. 없는데 말이야." "프롤린, 조용히 해야 해. 음악;——그래, 내 인생이 그것 없이는 지금보다 훨씬 더 가난해." "노래하니?" "여기서는 아주 드물지만, 델프트의 한 소녀가 있을 때 우리는 매일 노래를 불렀다." "물론 소프라노였겠지?" "네, 프롤린." "프롤린을 떨어뜨리고, 나를 헤리카라고 부르시오." "마리아, 아니 프라우 마리아라고 불러 주신다면, 진심으로." "해 볼게. 우리 함께 많은 노래를 연습할 수 있지 않을까?" 이런 말들이 내뱉듯이 곤자가 수녀는 이렇게 말하며 방으로 들어섰다. 코넬리우스 장군의 부인이 전화를 걸어 자신이 할 수 있는지 물었다는 것. 병자를 위해 무슨 짓이든 하다 "그게 무슨 뜻이지?" 하고 헨리카가 화를 내며 물었다. "나는 그 여자를 몰라." "그녀는 음악가인 헤르 빌헬름의 어머니랍니다," 라고 젊은 부인이 말했다. "아!"하고 헨리카가 소리쳤다. "그녀를 인정할까, 마리아?" 후작은 고개를 저으며 단호하게 대답했다."아냐, 프라우린 헤리카 그렇다 이 시간에 한 명 이상의 방문객이 있다는 것은 좋지 않은 일이고, 게다가— “음?” "그녀는 훌륭한 여자지만, 나는 그녀의 무뚝뚝한 태도, 무거운 발걸음, 그리고 큰 목소리는 지금 너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내가 그녀에게 가서 무엇을 물어보게 해줘. 그녀가 원해." "그녀를 친절하게 받아주고, 아들한테 나를 기억하라고 전해줘. 나는 별로 그렇지 않다. 섬세하지만, 내 말을 알아듣는구나. 그렇게 비싼 음식은 거의 없을 거야. 지금 딱 알맞아." 마리아가 심부름을 하고 헨리카와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에, 반 후트 부인이 발표되었다. 그 때 참석했던 그녀의 남편. 죽음의 집 문들은 봉인되었고, 그녀에게 그 병자에 대해 말해주었었다. 그리고 그녀는 그 불쌍한 소녀가 필요한 것이 있는지 보러 왔다. 마리아가 말하였다. `네가 그 여자를 받을지도 모른다. 그 여자는 틀림없이 너를 기쁘게 할 것이다. 그러나 종소리가 다시 울리고, 너는 오늘 하루를 보낼 만큼 충분히 이야기했다. 노력하다 지금 자다 나는 반 후트 부인과 함께 집에 가서 내일 다시 올 것이다. 자네에게 호감이 가는."